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남양주 덕소역 - 덕소유수지생태공원 사이에 있는 덕소2호공원 사진을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https://neovisionnew.tistory.com/185

 

남양주시 덕소유수지생태공원에서 산책하면서 찍은 사진들을 공유합니다.

몇 달 전 남양주에 지인과 약속이 있었습니다. 버스를 타고 구리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가는 건 오랜만이었네요. 돌아가는 길에 생태공원과 롯데마트(덕소점)가 보여서 잠깐 주변을 돌아봤습

neovisionnew.tistory.com

 

 

  예전에 남양주시 덕소역에서 덕소유수지생태공원에 가는 도중 공원 하나를 찍은 적이 있어서 업로드해봅니다. 지하철(경의중앙선)으로 가는 것보다 버스로 가는 게 더 편해서 정류장 쪽으로 갔습니다. 버스가 오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 사이에 잠깐 공원에 들릴 수 있었네요.

 

  주변에 아파트와 병원, 은행 등 높은 건물이 많았던 게 떠오르네요. 버려진 쓰레기도 없었고 농구대나 운동시설 등 갖출 만한 건 다 갖춘 공원이라고 여겼습니다. 다만 가까운 도로에서 공원을 발견하기에는 힘든 위치인 점이 다소 아쉬웠네요. 옆의 아파트 입구와도 떨어져 있는 등 시야에 나타나기 힘든 공원이라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도 공원을 딱히 지나가지는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