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청와대 옆 무궁화동산과 서울시 종로구 창이어린이공원 사진입니다.
728x90
반응형

 

https://www.opencheongwadae.kr/introduce-map09

 

청와대, 국민 품으로 – 청와대 소개 – 지도 및 주요시설 – 무궁화 동산

 

www.opencheongwadae.kr

 

  청와대에 갔을 때 여러 장소에 가서 사진을 500장은 찍었습니다. 청와대 전경, 칠궁, 청와대사랑채 등이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무궁화동산 사진을 올립니다. 현재 청와대 홈페이지에도 칠궁이나 무궁화 동산 관련 페이지가 있습니다. 1993년 개방 및 조성된 공원으로 이름에 맞게 무궁화 꽃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송강정'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정자도 구경했고요. 공원 운동기구나 화장실도 있었고 앉아서 휴식할 수 있는 시설이 많았습니다.

 

 

 

 

 

  이것도 작년 사진입니다. 작년 이음피움 봉제역사관에서 관람을 끝내고 네이버 지도 어플로 주변 공원에 가서 사진으로 남길 게 있나 찾아봤는데 창이어린이공원을 발견했습니다. 공원이 2층으로 되어 있고 사이에 계단과 원통형의 긴 미끄럼틀이 있었습니다. 옆에 어린이집이 있는 공원 아래쪽에는 벤치 여러 개와 작은 놀이터가 있었고, 위쪽에는 운동기구와 성곽길로 향하는 통로가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