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세계 책의 날 기념으로 문체부에서 '책드림'(도서 신청) 행사가 4월 9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https://worldbookday423.modoo.at/?link=48xl7tb7

 

[2021 세계 책의 날 - 도서 신청 안내]

2021 세계 책의 날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worldbookday423.modoo.at

 

  매년 4월 23일은 '세계 책의 날'입니다. 이를 기념해서 4월에 다양한 독서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책드림' 행사가 인상적이라 공유해봅니다.

 

  4월 7일부터 4월 9일까지 진행 중인 행사인데, 읽고 싶은 책 1권을 선택해서 양식에 맞게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도서를 집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맨 위의 링크에 들어가보시면 이벤트 페이지가 나옵니다.(포털사이트에서 'worldbookday423'로 검색해보시면 관련 정보가 나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54종의 책을 보신 다음, 아래의 '책드림 신청'으로 들어가시면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보고 싶은 도서를 제목 그대로 작성하시고 이름과 전화번호와 주소를 정확히 입력하시고, 응원 메시지를 한 문장으로 써주신 다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버튼을 누르면 책드림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총 423명을 추첨하는데 신청자 수가 폭증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내일(4월 9일)까지 신청할 수 있어서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빨리 신청하시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2021 세계 책의 날' 홈페이지에서 4월에 책 숲, 북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과정이거나 열릴 예정입니다. 전체적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측에서 개최하는 행사입니다. 필자는 독서에 관심이 있어서 꼼꼼하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