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코로나 상황이 여의치가 않네요.
728x90
반응형

 

  백신을 맞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는 추세네요. 최근 연속으로 500명을 돌파한 우리나라도 방심해서는 안 되겠지만, 전세계적으로 더욱 심각한 국가가 많습니다.

 

  미국은 하루에 20만 명 확진자가 나오던 때보다는 낫지만 여전히 매일 6만 명은 나오고 있고, 오늘 확인해보니 프랑스가 6만 명, 독일은 최근 1만 7천 명 정도 나오는 데다가 확진자가 증가하는 추세이고, 이탈리아도 일주일 동안 평균 2만 명 이상 걸리고 있으며, 터키와 폴란드도 3만 명 내외의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유럽 국가들 중에는 영국, 스페인이 몇 천 명뿐이니 상황이 가장 낫네요.

 

  특히 확진자가 폭증하는 곳이 인구 대국인 인도와 브라질(코로나 총 확진자 수가 2위~3위인 국가들이죠)인데, 인도는 6만명 대가 나오고 있고 브라질은 오늘 보니 9만 명이 집계되었네요. 더욱 심각한 건 브라질에서는 코로나 사망자까지 4천 명이나 나왔습니다.

 

  코로나가 되도록 빨리 종식되어서 외출해도 걱정 없는 날이 도래했으면 좋겠습니다. 가까운 산에 가끔씩 등산을 가는데 마스크를 쓰고 오르니 불편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멀리 나갈 계획을 짤 마음도 들지 않고요.

 

  다들 힘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