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비 오는 날 찍은 경기도 용인시 미르어린이공원(=경기아이누리놀이터) 풍경입니다.
728x90
반응형

 

  예전에 경기도 용인시로 갔을 때 하필 비가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 공원을 찾고 사진을 찍은 적이 있었는데 올려봅니다. 한두 면에 울타리가 있고 수풀이 있는 곳을 제외하면 모래가 깔려 있는 곳이 거의 없는 공원입니다.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9239

 

용인시, 2억원 투입 미르어린이공원 새단장 - 인천일보

용인시는 처인구 역북동 419번지 미르어린이공원을 ‘경기아이누리놀이터’로 새단장 했다고 31일 밝혔다.경기아이누리놀이터는 어린이들이 뛰어놀며 모험심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www.incheonilbo.com

 

  혹시나 해서 검색했는데 최근에 이 공원을 새단장했네요. 운동기구를 새 것으로 교체하고 놀이기구를 늘리고 벤치도 늘렸다고 합니다. 공원에 있는 게시판 등을 직접 봤을 때를 생각해보니 최근에 지어진 공원은 아닌 듯 싶었는데 용인시에서 재정비했네요. 이름도 '경기아이누리놀이터'로 바꿨는데 카카오 지도에는 일단 '미르어린이공원'으로 계속 나옵니다. 옆에 초등학교가 있는데 어린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공원으로 남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