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헌혈 프로모션 당첨 후기] 4월부터 5월까지 봄맞이 헌혈 프로모션 - BBQ 황금올리브치킨 + 1.25L 콜라
728x90
반응형

 

  2023년 봄에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헌혈 프로모션 가운데 '4월부터 5월까지 봄맞이 헌혈 프로모션'이 있었습니다. 4.19 혁명과 5.18 민주화운동에 얽힌 헌혈의 역사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입니다. 4월과 5월을 각각 전반기와 후반기로 나누고, 응모를 1차부터 4차까지 받는 이벤트였습니다. 당첨되면 BBQ 황금올리브 치킨 또는 컴포즈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는 있는 이벤트로 두 달 동안 총 5,000명을 추첨했습니다.

 

  지역별로 제한이 없고, 간단하게 참여가 완료되고, 무엇보다 당첨 인원이 많아서 올해 가장 많은 응모자가 이루어진 프로모션이 아닐까 합니다. 필자도 프로모션 기간 도중 당첨이 되어 후기를 올립니다.

 

  BBQ 황금올리브치킨(+1.25리터 콜라)에 당첨되고 쿠폰번호가 온지 한 달이 넘었지만 바로 치킨을 주문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유효기간도 두 달의 기간이 있어서 급하지 않았고 치킨 대신 닭강정을 더 선호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다만 어느 날 늦은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도중 BBQ 치킨 쿠폰이 기억이 스쳐지나가서 주문했습니다. 아침을 제대로 먹지 않아서 지금이 치킨 한 마리 혼자 먹기에 가장 나을 때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BBQ 홈페이지에서 비회원 로그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직접 전화할 필요도 없이 인터넷으로 쿠폰번호와 매장 위치를 클릭하고 주문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그나저나 황금올리브치킨 한 마리 가격이 22,500원인데 확실히 필자 같은 사람은 이런 기회가 아니면 BBQ 같은 프랜차이즈는 엄두도 못 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도 치킨 배달에 대한 메시지가 왔습니다. 배달료 4,000원은 치킨이 도착하고 바로 결제했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라 생각을 못했는데 차라리 우산 쓰고 걸어가서 찾으러 갈 걸 잘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딱 40분 만에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콜라도 코카콜라라서 좋았습니다.

  종이메뉴판, 치킨무, 머스터드소스, 양념소스도 추가로 왔습니다.

 

  BBQ 치킨를 먹는 것도 정말 오랜만입니다. 한 8년 전이었나? 대학생이었는데 그 때도 헌혈 프로모션에 당첨이 되어 BBQ 황금올리브 치킨을 포장해서 기숙사로 가져갔습니다.

 

  확실히 맛은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 종류 가운데 단연 으뜸입니다. 양도 적당하고 굉장히 부드러웠고요. 계속 먹으면 살짝 기름이 많다는 느낌도 드는데 이 때 치킨무랑 같이 먹으면 제격입니다. 몇 조각은 양념에 발라먹었습니다. 다만 머스타드는 제가 싫어해서 그냥 버렸네요. 콜라랑 같이 먹었는데 금방 배가 찼습니다. 일부는 두 시간 뒤 저녁에 따로 먹었습니다.

 

  헌혈 프로모션 덕분에 귀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프로모션 덕분에 섭취하는 음식은 앞으로도 남기지 않고 다 먹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