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영화 관람]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을 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http://www.cgv.co.kr/theaters/?areacode=02&theaterCode=0232&date=20230702

 

CGV구리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FaceBook Twitter (function (d, s, id) { var js, fjs = d.getElementsByTagName(s)[0]; if (d.getElementById(id)) return; js = d.createElement(s); js.id = id; js.src = "//connect.facebook.net/ko_KR/sdk.js#xfbml=1&appId=341385562539159&version=v2.0"; fjs.parent

www.cgv.co.kr

  최근에 CGV 구리점에 가서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이번에도 가족들을 따라서 영화관으로 갔습니다. 사실 예매도 부모님이 하셨고 필자는 관람권만 가방에 넣고 갔습니다. 야간에 관람했는데 주변이 어두컴컴했고 네온사인이 강하게 빛났습니다.

  개인적으로 CGV 구리점 주변에는 주차할 공간이 딱히 없어서 걸어갔습니다. 밤에도 습하고 더워서 걸어가면서 땀이 났습니다. 돌다리 사거리에 있는 정문으로 들어갔습니다.

  나갈 때 자정에 가까운 시간대였습니다. 그래서인지 정문이 닫혔고 옆문으로 돌아서 귀가했습니다.

  일단 이번에는 관람 평가를 하기가 정말 조심스럽습니다.

  양심고백을 하자면 인디아나 존스 영화 시리즈를 이번에 처음 봤습니다. 운명의 다이얼이 5편이고 시리즈 최종 작품이라는 것도 가면서 알았고요. 실은 고등학생 때까지만 해도 영화랑 담을 쌓고 지내면서 모르는 영화가 정말 많습니다. 그 때나 지금이나 영알못이긴 마찬가지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나쁘지 않은 영화였습니다. 5점 만점에 3.5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해외 평가는 최악이던데 직접 보니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전작과 어느정도 내용이 이어지는 부분이 많은 것 같아서 필자는 배경 지식이 부족했고, 그 외에도 살짝 이해되지 않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특히 미국 CIA 등장인물들이요. 폴러 박사가 배신하는 장면에서 그렇게 많은 인원이 박사와 함께 네오나치 본성을 드러내고, 미국 정부 및 CIA는 요원들이 죽었는데도 따로 조치가 없이 거기서 비중이 끝날 줄은 몰랐습니다. 여주인공이 안티키테라를 경매를 붙인 이유가 제대로 드러나지 않아서 아쉬웠고요.

  좋은 점이었다면 흥미로운 요소가 많아습니다. 영화 초반 나치 독일에 값나가는 보물들을 약탈하는 장면이나 막판에 시라쿠사 전투가 등장하는 걸 보고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전쟁사나 역사에 관심이 많아서 더욱 집중해서 봤습니다. 추격전도 마음에 들었고요. 다만 살짝 지루하기도 했습니다.

  돌아가는 길에 부모님이 해리슨 포드가 나이가 많아 시리즈를 더 찍기 힘들다고 하시던데 왜 그런지 모르게 가슴이 찡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