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구리광장에서 쉬면서 찍은 사진
728x90
반응형

   구리역에서 사람들이 바로 버스정류장에 가기 위해 3번 출구를 가장 많이 지나긴 하지만, 1번 출구를 지나면 바로 구리광장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인창도서관에 갔다 오는 길에 광장에서 쉬면서 많은 사진을 찍어서 공유합니다. 맞은 편에 있는 구리시청소년수련관이나 주변의 우체국, 인창도서관, 119 소방서 등 구리시의 중요 시설이 있습니다.

   비둘기가 광장에 열몇 마리 있었고 애완견과 함께 산책을 하러 온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구리광장과 가까운 곳에 늘푸른공원도 있어서 그곳의 어린이놀이터 사진도 찍어봤네요. 광장에 무대도 있어서 구리시 행사도 가끔 열리는데 몇 년 전 구리시 평생학습축제도 이 곳에서 열렸던 게 떠오르네요.

   넓은 농구장도 있지만 지금은 코로나 사태가 진행 중이라 골대의 네트를 전부 뽑아낸 상태입니다. 구리광장을 지날 때 사람들이 농구를 즐기던데 날씨가 따뜻해지고 코로나가 해결되면 다시 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장을 쭉 돌아다니면서 거대한 트리나 나눔온도계, 그리고 소녀상도 인상깊었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