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구리시 공원 중 하나인 개맥이공원 사진을 올립니다.
728x90
반응형

 

 

  실로 오랜만에 필자가 사는 구리시의 공원 사진을 올리네요. 구리시 토평동에 '개맥이공원'이 있는데, 검배사거리와 검배마을 근처에 있는 공원이고 주변에 주택단지, 학교, 아파트가 많습니다. 청소년시절 구리시에 살 때 이 공원 주변을 몇 번 돌아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사라졌지만 이 근처의 학원을 일정 기간 다녔었거든요. 공원 바로 옆의 이삭토스트 집은 지금도 유지되고 있네요.

 

https://namu.wiki/w/%EC%A7%91%EB%9D%BC%EC%9D%B8

 

집라인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공원에 어린이놀이터가 있고, 광장처럼 넓은 공간에 운동기구가 많습니다. 쉼터나 벤치도 많습니다. 놀이기구 중에 줄에 매달린 다음 빠른 속도로 반대쪽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오는 형태로 이걸 키즈 집라인이라고 하네요. 구리시의 경우 검배근린공원 쪽에도 하나 설치되어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