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건강검진에 추천하는 병원 - 구리시 장스365의원
728x90
반응형

http://jangs365.com/default/

 

장스 365의원

HOSPITALFORFAMILY 가족친화적 의료기관으로 다가갈 것이며, 아이들에게 건강과 희망을 선물하고 부모님들께는 신뢰와 믿음 그리고 안전을 책임지도록 끊임없이 노력하여 성장해 나아갈 것을 약속

jangs365.com

 

 

  이번 달에 일반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직장에서 검진 결과를 제출하라는 통보를 받고 구리시에 있는 '장스365의원'이라는 병원으로, 건강검진센터 이외에도 소아과, 내과, 산부인과, 유방갑상선 등의 진료과가 있는 종합병원입니다.

 

  매번 때가 되면 이 병원에서 검진받습니다. 검진받으면서 살짝 긴장되기도 했고 미처 사진을 못 찍었지만 여기서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소개합니다.

 

https://m.blog.naver.com/doctorbae75/222316782187

 

국가건강검진 문진표 안내드립니다.

국가건강검진 문진표 안내 국가건강검진 문진표를 미리 작성해오시면 검진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어 예시 ...

blog.naver.com

  병원 지하 1층에 건강검진센터가 있습니다. 가서 건강검진 하러 온 사람이라는 걸 확인하고 이름,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썼습니다. 외투를 옷걸이에 걸어놓고 반팔 차림이 되었습니다. 바로 건강검진 문진표를 받았습니다. 문진표에 나와 있는 대로 주소를 상세하게 작성하고, 꼼꼼하게 보면서 가족력과 질환력 항목에는 해당되는 게 없다는 걸 보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흡연과 음주 여부도 아니오 칸에 체크했고, 신체활동(운동)에서는 평소에 운동하는 시간 숫자를 적었습니다.

  문진표를 작성하면 허리둘레, 시력, 청력 검사를 순서대로 진행했습니다. 혈압을 측정했고, 요검사(소변검사), 혈액검사도 문제 없었습니다. 지혈이 완료된 다음, 마지막으로 흉부 엑스레이 검사까지 마치면 건강검진이 끝납니다. 건강검진이 끝나고 정수기로 가서 한동안 못 마셨던 물을 500ml 정도 섭취했습니다.

 

  우편으로 건강검진 결과지가 왔습니다. 검진일로부터 2주 뒤에 집으로 왔고 결과지는 직장에 제출했습니다. 우편으로 온 뒤에는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서도 검진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ST, ALT, 공복혈당이 1년 반 전에 했던 검사보다 낮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만 좋은 콜레스테롤이라는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60mg/dl로 낮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의심된다는 결과가 신경쓰이네요. 또 필자는 계속 과체중이기도 합니다. 살을 빼야 하는 입장이라 갈 길이 멉니다.

 

  장스365의원에서 봤던 모든 시설이 굉장히 청결했고, 간호사 분들도 굉장히 청결했고, 건강검진에 걸리는 시간도 30분 이하로 일찍 끝나는 편입니다. 구리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장스365의원을 추천합니다. 검사받을 수 있는 시간이나 요일은 자세한 정보를 찾기 힘듭니다. 일단 필자는 반차를 내고 수요일 오후 3시 30분에 검사받기는 했습니다. 병원 전화번호는 0507-1479-3114이니 관련 시간에 대해 문의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