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경기도 수원시 효원공원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728x90
반응형

 

 

  수원시에 헌혈 등의 이유로 작년에 여러 차례 갔었습니다. 그 때마다 경로에 있던 주변 공원을 돌아보며 사진을 찍었는데 수원시 공원에 대한 포스팅은 이게 마지막입니다. 수원시 팔달구에 효원공원이 있습니다. 수원시청역 10번 출구 방향에 있는 공원으로 수원 매탄주공 아파트 단지와 경기아트센터 사이에 있는 큰 규모의 공원입니다.

 

https://www.ggtour.or.kr/story/travel.php?tmenu=&smenu=&stitle=&tsort=2&msort=8&board_code=5&board=5&s_category_name=&s_view_yn=&key=&no=73119&mode=newdetail&page=1&s_tag=%EC%95%BC%EA%B2%BD&s_admin_no=

 

야경이 예쁜 곳 수원 효원공원 월화원

효원공원,월화원,야경,수원,수원여행

www.ggtour.or.kr

  공원에 있는 여러 입구 중 필자는 계단을 통해 나무가 많이 있는 한 둘레길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다가 다시 아래로 내려가서 야외농구장이나 시계탑, 그리고 넓은 광장으로 들어갔습니다. 광장에 있는 많은 조형물 중 'HYOWON'이라는 글자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리고 행복나눔터가 있는 입구로 빠져나오고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효원공원 내부에 '월화원'이라는 중국식 전통정원이 있습니다. 미리 이걸 알고 갔으면 꼼꼼히 산책하고 꼭 들렀을텐데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