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경기도 부천시 안중근공원 사진입니다.
728x90
반응형

 

 

https://namu.wiki/w/%EC%95%88%EC%A4%91%EA%B7%BC%EA%B3%B5%EC%9B%90

 

안중근공원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경기도 부천시에 안중근 의사 동상과 유묵이 있는 안중근공원이 있습니다. 7호선 부천시청역과 상동역 사이의 송내대로 사거리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찾아보니 나무위키에도 항목이 있네요. 공원 중간에 형성된 큰 길을 따라가보면 수많은 어록과 한자로 되어 있는 유묵이 새겨진 석조물이 곳곳에 많습니다. 공원 안내도를 보니 공원에 있는 석조물을 시비석이라고 부르네요.

 

  그 밖에 운동시설이나 놀이기구도 있고, 스마트나누림센터라는 편의시설도 있습니다. 꽤 공간이 있는 야외 광장도 있고, 유묵 말고도 안중근 의사 연보가 써진 시비석도 있습니다. 안중근 의사의 자작시도 읽어보면서 역시 달변가이자 문필가이신 분이라고 느꼈습니다. 큰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무대 공간도 있고 안중근 의사 동상도 보고 돌아갔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