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맛집 소개] 구리시 인창동 건원대로에 위치한 중국집 <짬뽕레시피>를 소개합니다.
728x90
반응형

 

  예전에 일이 끝나고 회식으로 구리시 인창동(건원대로)에 위치한 '짬뽕레시피'라는 중국집에 방문했습니다. 많이 먹고 맛있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도로명 주소 기준으로 '경기 구리시 건원대로34번길 11 샤르망건물1층 짬뽕레시피'입니다. 매주 일요일과 화요일은 휴무이며, 다른 날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여는 맛집입니다. 다만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고 네이버 지도 정보에 나와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wjdtlr05951

 

짬뽕레시피 : 네이버 블로그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맛을 선사해드리겠습니다:

blog.naver.com

 

  공식 네이버 블로그도 있어서 링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인 기본메뉴로 짜장면은 5천원, 차돌짬뽕, 차돌짬뽕밥은 7천원, 삼선짬뽕, 삼선짬뽕밥은 8천원, 게살볶음밥, 소고기 잡채밥은 7천원입니다. 곱빼기일 경우 1천원이 추가됩니다.

 

  특이사항으로 오후 6시 이후 탕수육을 제외한 18,000원의 깐쇼새우나 20,000원의 팔보채 등 요리류 음식을 주문하면 주류나 음료수 서비스가 있고, 시간에 관계없이 요리류를 시킨다면 군만두 서비스가 있습니다. 단, 각각 5천원과 7천원인 군만두와 미니탕수육을 제외한 메뉴만 해당됩니다.

 

  아무래도 짬뽕이 차돌과 삼선 이렇게 2가지가 있어서 이름이 '짬뽕레시피'인 모양입니다.

 

  사진 속에는 없지만 군만두도 먹었는데 크고 바삭하고 진실로 맛있었습니다. 짜장면도 양과 가격 모두 호평하고 싶고 탕수육도 튀김 옷 안의 돼지고기가 넉넉했습니다. 그 밖에 기억나는 크림새우도 기억납니다. 회사에서 높으신 분들이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새우요리를 먹어본 적이 거의 없었는데 크고 '이게 바로 새우지'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자장면도 면의 쫄깃함과 탄력이 살아 있었습니다. 굵기도 넘기기 적합했고 양파와 고기도 넉넉히 들어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