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맛집 소개] 경기도 구리시 구리 전통시장에 위치한 <횡성집>
728x90
반응형

 

  (출처: 네이버 지도)

 

  최근에 중요한 프로젝트가 끝나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과 기념으로 식사 자리를 가졌습니다. 한 고깃집이 맛있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올려봅니다. 작은 골목 사이에 입구가 있어서 구리시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찾기 힘들 수도 있는데, <황금당>이라는 보석상과 <올포유>라는 의류 매장 사이에 입구가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보니 횡성집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엽니다. 보통 돼지고기 무한리필로 주문하는데 처음에는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가브리살 + 돼지껍데기가 섞여서 넉넉하게 나옵니다. 가격은 성인 기준 1인당 12,800원으로 굉장히 가성비가 좋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미처 사진 찍지는 못했지만 건물 벽에는 옛날 신문이나 옛날 포스터로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동료들과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사람들로 붐볐습니다.

 

 

  처음에는 고기와 함께 소스, 파절임, 김치, 쌈장, 마늘, 상추, 고추가 함께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가게 내부에는 4명이서 한 테이블에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4명이서 갔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콜라도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고기 맛이 좋았고, 파절이와 김치도 매콤한 맛이 적당했습니다. 상추 크기도 너무 크지 않아서 싸먹기 편했고요.

 

  무한리필을 시키고 추가로 주문할 때 따로 원하는 고기만 있으면(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가브리살 / 돼지껍데기 가운데) 그것만 따로 주문해서 구울 수도 있습니다. 불판도 갈아달라고 말하면 늦지 않게 갈아주셨고요. 마늘, 쌈장, 김치, 물은 더 원하면 셀프로 받아야 합니다. 덧붙여 등받이 의자는 없고 원형 의자만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