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맛집 소개] 강원도 삼척시 대박이네 수지물회
728x90
반응형

 

https://sujimulhoe.modoo.at/?link=71w70euy

 

[대박이네수지물회 - 메뉴]

삼척 물회 맛집, 쏠비치 맛집, 삼척해수욕장 맛집

sujimulhoe.modoo.at

  삼척시에 있는 <대박이네 수지물회> 맛집을 끝으로 삼척시(+동해시) 1박 2일 여행 이야기를 완전히 마무리하겠습니다. 여행 둘째 날 아침에 삼척해수욕장을 산책하면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가게 이름에 물회가 들어가는 걸 보면 추천 메뉴가 물회인 것 같습니다. 다만 이 때 필자와 가족 친척들은 생선구이와 물망치매운탕을 먹었습니다. 물망치매운탕 사진은 미처 못 찍었네요. 아무튼 가게 앞 수조에 생선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침 식사시간이라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생선구이를 2인분 이상 주문하다고 해서 총 4인분을 시켰고, 물망치매운탕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클래식한 멋이 있는 그림과 삼척시 관광지와 관련된 사진도 가게 안에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생선구이 한 판에 고등어 + 꽁치 + 임연수 + 가자미 + 열기가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이렇게 푸짐할 줄은 몰랐고 가족들 모두 감탄했습니다.

  생선을 최대한 뼈만 남긴 채로 먹었습니다. 살이 꽉 찼고 공기밥을 1.5 공기 정도 함께 먹어서 정말 배불렀네요. 참고로 <대박이네 수지물회>는 김치나 밑반찬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모든 생선이 담백하고 부드럽고 고소해서 여행에서의 아침 식사는 대만족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