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ABO Runner 3차 미션을 위한 레이스킷과 각종 물품이 도착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https://neovisionnew.tistory.com/544

 

[헌혈 프로모션] ABO Runner에 선정되었습니다.

올해 7월 21일 부터 8월 21일까지 1달 동안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ABO Runner' 모집 신청을 받았습니다. ABO Friends(등록헌혈자) 가운데 헌혈 홍보대사? 역할을 맡을 사람을 선정하

neovisionnew.tistory.com

 

  현재 ABO Runner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미션 1인 헌혈 후기와 헌혈 팁으로 쓴 글은 인터넷으로 모두 제출했습니다. 남은 건 2차 미션인 문화프로모션 참가가 있는데 이건 11월부터 1차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공지가 나온다고 합니다. 3차로 레이스킷을 입고 6.14km를 뛰거나 걷는 미션이 있습니다. 며칠 전 레이스킷과 각종 물건을 택배로 보낸다는 문자를 받고 호기심이 들었습니다.

  10월이 다 되기 전에 역시나 택배가 온다고 네이버 톡톡으로 왔네요. 집에 도착했을 때 상자를 들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메시지를 보니 오후 1시에서 2시 사이에 놓여있었네요.

  참고로 제출할 ABO Runner 미션 글은 #2022abofriends, #aborunner #헌혈 이 3가지 태그가 필수입니다.

  하얀색 ABO티셔츠, ABO Runner 수료증, '0614 WORLD BLOOD DONOR DAY'라고 글자가 새겨진 빨간색 스포츠타월, 그리고 마라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배번표가 있습니다. 참고로 티셔츠는 2XL 사이즈입니다. 수료증이 2022년 12월로 날짜가 잡혀 있고 이름이 빈칸으로 처리되었습니다. 필자의 예측으로는 연말에 미션 3가지를 모두 끝낸 ABO Runner 참가자들이 한 장소에 모일 것 같습니다. 혹시 모르니 수료증은 깨끗하게 잘 보관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양보충을 위한 각종 먹거리도 들어있었습니다. 금색 완주메달 안에는 초콜릿이 있고,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음료수, 커클랜드 그래놀라 바 초콜릿 칩, 벌꿀스틱까지 내용물이 정말 다채롭습니다. ABO Friends 철든시상식 이벤트를 안내하는 책자도 있었고요.

 

  마지막 사진에 QR코드가 있는 꽃다발 감사카드가 있습니다. 이 카드를 들고 헌혈인증샷을 남기면 어떤 헌혈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다음 헌혈에 소지하고 가야겠습니다. 여담이지만 처음에 벌꿀스틱이 이 감사카드 안에 끼워져 있었습니다. 벌꿀스틱의 꿀에는 철분, 비타민, 프로폴리스를 품고 있어서 헌혈자가 먹기에 적합합니다.

 

  결과적으로 사진의 배번표를 붙인 ABO티셔츠를 입고 11월까지 6.14km를 뛰거나 걸어야 합니다. 증거를 위해 이걸 스마트워치로 기록하고 캡쳐해야 하고요. 적당한 장소를 알아본 뒤 11월 안으로 미션을 수행 및 제출하고, 블로그에도 미션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필자가 뛰는 건 못하는 편이라 기록이 엄청 늦을 것 같아 걱정이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