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맛집 소개] 어글리스토브 노원역점(헌혈 프로모션으로 받은 까르보나라 식사권)
728x90
반응형

 

  3월 9일 헌혈의집 중계센터로 헌혈하고 어글리스토브 까르보나라 식사권을 받아서 식사한 후기를 올립니다. 어글리스토브 노원역점의 주소는 서울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12-21 진경빌딩 3층입니다. 노원역 2번출구 근처에 있고 건물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로 오시면 됩니다. 필자는 중계센터에서 걸어왔는데 주변에 식당과 포장마차가 정말 많았습니다.

  오랜만에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대학생 시절에도 헌혈의집 노원센터와 노해로센터에서 헌혈하고 매번 어글리스토브 까르보나라 식사권을 받았습니다. 식사권은 받은 날에 바로 어글리스토브로 가서 사용했습니다.

  식사권은 식사를 끝내고 카운터에서 계산서를 들고 값을 치를 때 제출하시면 됩니다. 1번에 딱 1매만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도 길어야 한 달 정도입니다. 그래서 옛날에도 헌혈하고 즉각 사용했습니다.

http://uglystove.com/?page_id=86

 

고객만족설문조사 – 큐스키친

 

uglystove.com

   자리에 물티슈와 휴지가 놓여 있었습니다. 식사하시고 어글리스토브 홈페이지에서 영수증 하단의 거래번호로 설문조사에 참여하시면 치즈케이크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글리스토브(UglyStove)'의 말에는 가공된 식자재의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자란 벌레먹고 못생긴 과일이나 채소로 투박하지만 건강한, 자연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현재 수도권에 8곳의 매장이 있고, 서울에는 노원역점과 상봉점과 강남역점 이렇게 3곳이 있습니다.

 

  토스트 등 브런치 메뉴가 대표적입니다. 그 외에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각종 디저트와 음료수도 팔고 있습니다.

 

  자리에 앉고 직원 분이 주문서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주문서에 먹고 싶은 메뉴를 작성하고 호출벨을 눌러서 전해주면 됩니다. 까르보나라만 먹기에는 심심해서 마운틴 듀도 주문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까르보나라가 도착했습니다. 쫄깃한 파스타와 크림소스의 조화가 잘 어우러졌고 베이컨이 풍미를 가득 더했습니다. 식사 중간에 빵에 크림소스를 찍어 먹는 것도 입맛에 정말 잘 맞았고요. 파스타에 마늘과 후추 향이 나서 더욱 맛있었고, 생각보다 베이컨 조각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식사를 끝내고 계산서(영수증)를 들고 카운터로 갔습니다. 까르보나라 식사권이 있어서 마운틴듀 음료수 값만 치르고 식당을 나왔습니다.

 영수증의 거래번호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했습니다. 치즈케이크 쿠폰이 왔는데 메인 메뉴를 주문해야 사용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나중에 또 헌혈하고 까르보나라 식사권을 사용할 때, 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추억의 어글리스토브에 다시 와서 약간 감개무량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