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구리시 인창동 엘마트(LMART)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지난 달에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한 엘마트에서 쇼핑을 했습니다. 작년 3월에 롯데마트 구리점에 폐점되고 한 달 간의 입점 끝에 엘마트가 작년 4월에 새롭게 자리잡았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롯데마트도 자주 가는 건 아니었고, 작년 하반기에 계속 바빠서 갈 기회가 없었는데 올해 처음으로 방문한 것입니다.

  예전 롯데마트와 같은 위치에 쇼핑 카트가 놓여져 있습니다. 물론 내부에 쇼핑카트가 더 많습니다. 참고로 엘마트 주소는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136번길 57'입니다.

  바로 위 사진의 '엘마트 식자재' 현수막이 있던 곳에 옛날에는 오프라인 고객센터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막혀있네요.

  1층은 크게 바뀐 건 없었습니다. 과일, 채소, 라면, 과자, 유제품, 주류, 화장품, 각종 생활 필수품, 냉동식품, 그리고 이런저런 먹거리가 있습니다. 쉬는 날에 마트에 다녀와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했습니다. 2층에는 특이하게 다이소가 있었고 가전제품과 침구류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꽃집, 수족관, 하이마트도 볼 수 있고요.

  구리시 엘마트의 다이소에는 1층과 판매 제품이 겹치지 않게 과자나 음료수 등이 없었고 일부 제품만 팔고 있습니다. 엘마트에 처음 온 이상 여기저기 둘러보았습니다.

  1층 <-> 2층, 2층 <-> 3층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 길에는 판매대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대부분 과자로 채워졌습니다.

  3층은 아이들을 위한 곳인지 장난감 전문점과 오락실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 공예용품을 파는 곳도 보였고요.

  구경을 끝내고 다시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엘마트 주변에 아파트가 많아서 과일 등이 대규모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가까운 곳에 농수산물시장과 유통종합시장도 있습니다.

 

  이렇게 무난한 쇼핑을 끝냈습니다. 필자도 이 날 필요하거나 저렴한 물건을 몇 가지 구입해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한 가지 개인적으로 아쉬운 게 엘마트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기는 한데, 버스가 몇 대만 오고 가서 오는 주기가 늦고 노선이 자택과 멀다는 점입니다. 몇 분 걸어가서 다른 버스 정류장으로 가거나 중간에 갈아타야하는 불편함이 있네요. 예전에 롯데마트가 입점해 있을 때도 그랬고요.

 

  그래도 어린이 시절부터 추억이 있었던 곳이기도 해서 애착이 가는 곳입니다. 엘마트가 오래가기를 기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