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헌혈 이벤트 당첨 후기] 조혈모세포 퀴즈 이벤트 -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락앤락 제품)
728x90
반응형

https://blog.naver.com/blood_info/223102355428

 

[5월 이벤트] 조혈모세포 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혈액관리본부입니다. 조혈모세포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퀴즈 조혈모세포 기증...

blog.naver.com

 

 

  올해 두번째 헌혈 이벤트(프로모션) 당첨 후기 글을 씁니다. 5월에 레드스토리 네이버 블로그(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공식 블로그)에서 '5월 조혈모세포 퀴즈 이벤트'를 보고 바로 참여했습니다. 네이버 폼에 조혈모세포 퀴즈를 맞추고, 당첨된 참가자에게 텀블러를 보내주는 이벤트였습니다.

 

  아무튼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소포가 집으로 왔습니다. 저녁 6시 ~ 8시에 배송된다고 문자가 왔는데 실제로는 오후 2시 ~ 3시 사이에 왔습니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올때 상자를 손에 들고 들어갔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싸인 텀블러 제품과 조혈모세포 홍보용 작은 책자을 받았습니다. 책자 제목은 '조혈모세포 기증 궁금해요? - 16차 개정판'입니다. 조혈모세포의 소개와 기증의 의의, 조혈모세포 기증의 방법과 과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 장에는 '희망의 씨앗' 스티커가 첨부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기념으로 받은 텀블러입니다. 선물 포장지가 아까워서 최대한 건드리지 않고 위의 테이프가 붙여진 곳만 살짝 떼서 꺼내봤습니다. 제품 이름은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였고 락앤락에서 생산했습니다. 네이비 색상과 화이트 색상 둘 중 하나가 랜덤으로 오는데 전자로 왔습니다.

  검색해보니 2만 5천원에서 3만원 사이의 가격대로 생각보다 고가였습니다. 텀블러에 손잡이가 있고 밀폐되는 것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색깔도 정말 마음에 들었고, 손에 쥐기에도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텀블러 상자에도 보온과 보냉 기능이 그림으로 적혀 있었습니다. 뚜껑 부분에 뜨거운 물이나 음료를 담을 경우의 주의사항도 적혀 있어서 구매자(사용자)들을 배려하고 있다는 감상을 받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