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맛집 소개] 피자나라치킨공주 구리수택점(페퍼로니 피치세트)
728x90
반응형

 

 

  7월에 맛집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하나 더 발행하겠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라는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구리시에는 구리수택점과 신구리인창점이 있는데 필자는 전자에 주문해서 찾으러 갔습니다. 어릴 때부터 익숙한 프랜차이즈인데 이 프랜차이즈를 직접 시켜먹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http://pncg.co.kr/page/sub2.html

 

피자나라 치킨공주

20년 전통 치킨&피자 프렌차이즈 전문점, 체인점 성공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창업교육 및 창업지원센터 운영, 소자본창업, 유망아이템

www.pncg.co.kr

 

  피자나 치킨 중 단품으로 주문할 수도 있지만 필자는 가성비를 따지는 성격이라 피치세트(피자+치킨)로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블로그에 메뉴 금액을 하나하나 직접 작성하는 건 생략하고 홈페이지를 링크하겠습니다. 19,900원인 페퍼로니 피치세트 미디엄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피치세트는 피자가 미디엄(M) 사이즈인지 라지(L) 사이즈인지에 따라 3,000원씩 금액이 차이가 납니다. 단품으로 주문하면 각각 페퍼로니 피자 미디엄은 12,900원이고 후라이드 치킨은 16,000원입니다. 피자도 불고기, 치즈, 포테이토, 콤비네이션이 있고, 치킨도 간장이나 허니갈릭 등이 있습니다.

 

 

  전화해서 주문하니 20분 뒤에 오시면 된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구리수택점과 거리가 15분 정도였는데 옷 입고 바로 갔습니다.

 

  미디엄이나 페퍼로니 피자는 작은 편입니다. 옆의 콜라는 500ml 사이즈입니다. 세트메뉴에서 피자가 미디엄이면 500ml 콜라를, 라지면 1.25L 콜라가 추가됩니다. 피자 상자에 피자나라 치킨공주라는 이름이 영어로 되어 있네요.

 

 

  치킨은 후라이드 한 마리 그대로 왔습니다. 피클과 치킨무가 같이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피자와 치킨 맛은 둘 다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날씨도 여름이었고 따뜻할 때 먹어서 좋았습니다. 치킨도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 편이었고요. 양이 많아 하루에 다 먹기 힘들었고, 피자와 치킨 중 어느 것을 남길까 고민했는데 피자로 정했습니다. 피자가 6조각 있었는데 두 조각만 일단 먹고 나머지는 내일 먹었습니다.

 

  전단지도 앞 뒤 사진 다 찍어서 올립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배고플 때 피자나라치킨공주에 전화해서 다음에도 시킬까 생각 중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