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x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려고 노력하며, 새로운 지식과 상상력을 접하길 원하는 1인입니다. 스포츠에 관심이 많으며 주기적으로 헌혈하는 헌혈자이기도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DAY TOTAL
롯데리아 구리돌다리점 후기(치킨버거, 핫크리스피버거, 양념감자)
728x90
반응형

https://www.lotteeatz.com/brand/ria

 

LOTTE EATZ

롯데리아

www.lotteeatz.com

 

  어떤 여름 날에 롯데리아 구리돌다리점에서 포식을 했습니다. 주말에 스케줄이 끝나고 오후 3시 쯤에 방문했네요. 패스트푸드점에 직접 가서 햄버거를 먹고 오는 건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실은 헌혈기념품으로 받은 5000원짜리 롯데 기프트카드가 많이 있어서 갔다왔습니다. 롯데리아, 크리스피크림도넛, 플레이팅, 엔제리너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롯데리아를 제외한 다른 사용처는 제 주변에 아예 없었습니다. 오후에 일정을 끝내고 돌아가는 길에 방문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한 다음, 기프트카드에 있는 바코드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했습니다. 가져온 5,000원짜리 카드 3장 중 2장을 모두 썼고, 남은 한 장은 잔액을 조금 남겼습니다. 참고로 이 기프트카드는 일회용은 아닙니다만 충전이 불가능하고,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잔액 신청은 80%(4,000원)이상 사용한 뒤 신청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사용할 때 매장 식사와 포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로는 핫크리스피버거와 치킨버거 세트를 선택했고, 거기에 양념감자를 추가했습니다. 버거 세트 중 하나는 사이다, 다른 하나는 콜라를 골랐습니다. 양념감자의 양념은 어니언맛, 칠리맛, 치즈맛 중에서 칠리맛을 체크했습니다.

  주문한 게 나올 때 물티슈와 빨대도 챙겨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세트가 2개나 있어서 양이 진짜 많네요. 필자가 덩치가 크긴 합니다만 과식을 자주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늦은 오후에 아침을 거르고 점심을 먹으면 많이 먹게 됩니다.

  치킨버거는 당연하고 핫크리스피버거 역시 닭고기가 들어간 햄버거입니다. 맘스터치의 싸이버거도 그렇고 닭고기 패티가 들어간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감자튀김이랑 콜라와 사이다도 남기지 않고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감자튀김을 먹을 때 케첩 하나로는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마지막에는 양념감자를 먹었습니다. 봉지에 칠리 양념을 넣고 섞일 때까지 흔든 뒤 먹으면 맛있습니다. 당연하지만 먹고 생긴 쓰레기는 모두 정리했습니다.

 

  나중에 롯데 기프트카드가 쌓이면 다시 롯데리아에 가서 햄버거를 양껏 먹어야겠습니다. 그 때는 불고기버거 쪽 메뉴를 선택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